인사말

GREETINGS

(사)한국교습소총연합회에 오신 모든분들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사)한국교습소총연합회
회장 유기희입니다.

코로나 19는 교습소 운영에 많은 어려움과 고충을 주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 얼마나 힘드십니까!

저희 연합회는 그 동안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여러 분야에서 크고 작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교육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우리의 현 위치가 녹록치 만은 않습니다.

교습소 운영은 무엇보다도 교육의 질을 중요하게 여겨야 함에도 불구하고 경제적인 어려움과 주변의 사교육 억제 정책으로 우리가 마주하고 있는 현장의 각종 규제는 교습소 운영에 많은 어려움을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대변하여 목소리를 내어야 하고 현안 해결 대응에 앞장서고 있는 연합회로서도 쉽지 않은 현실입니다.

그러나 앞으로도 해결해야 할 많은 현안들이 있습니다. 저희 한국교습소총연합회는 사회 취약 계층인 청소년들을 위한 재능 기부와 숙원사업인 강사 1인 허용 및 지방지회 확대, 교습소의 복수과목 허용 등의 과제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나아갈 것입니다.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지속적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이 중요한 시기에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질병예방에 대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시어 모범적인 교습소 운영을 부탁드리며 다가올 날들에 모든 교습소 운영자 여러분들과 가족들이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한국교습소총연합회 회장 유기희

주요현황

설립일 1999년 05월 12일
협회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왕산로 4 (동화빌딩 605호)
임원현황 이사: 16명, 감사: 2명
대표전화 및 팩스 T. 02)2263-4642~3 F. 02)2263-4644